2019년 4월 13일 485회 바우길 주말 다 함께 걷기는 '9구간 헌화로 산책길'입니다.
관리자ㅣ2019-04-08ㅣ点击数 3485
9구간: 13.9km
바우길 9구간 헌화로 산책길 소요시간 6시간
헌화로 산책길은 해가 가장 바른 동쪽에서 뜬다는 정동진역에서부터 출발합니다. 역에 기차가 도착하면 플랫폼 바로 앞에서 들리는 파도소리와 함께 드라마 <모래시계>의 주제곡이 울려 퍼집니다. 정동진에서부터 이어지는 헌화로는 신라 향가 헌화가의 무대가 되는 기암절벽 옆길로 방파제 너머로 달려온 파도가 길을 흥건히 적십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걷다보면 정말 누구라도 꽃을 바치고 싶어집니다.
※ 개인 차량으로 걷기에 나오시는 분들을 위해 종점에서 출발점까지 전용 셔틀버스를 운행합니다.
출발장소 : 정동진역
출발시간 : 2019년 4월 13일 오전 10시
점심식사 : 음식점 이용 또는 도시락 준비
준 비 물 : 걷기에 편안하고 안전한 용품 사용, 기상 변화에 따른 용품
화장실, 식수 : 정동진역, 모래시계공원, 심곡항, 금진항, 옥계면사무소 등
교통
강릉시내 버스정보
자가용
서울방향 ① 영동고속도로 - 동해고속도로(남강릉톨게이트) - 7번국도 삼척방향 - 정동진 ② 영동고속도로(강릉톨게이트) - 7번국도 - 안인항 - 정동진역 ③ 영동고속도로 - 동해고속도로(옥계톨게이트) - 7번국도 강릉방향 - 정동진
삼척방향 동해고속도로(옥계톨게이트) - 7번국도 강릉방향 - 정동진
※ 강릉 이외의 지역에서 주말 다 함께 걷기에 참석하시는 분들은 바우길 직영 게스트하우스에서 숙박하시면서 걷기 여행 경험을 서로 공유해 보시기 바랍니다.
*바우길은 비영리로 운영 됩니다. 바우길 정기걷기는 여행자보험을 가입하지 않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각자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의 돌출 행동이나 불미스런 일로 일어나는 모든 사고에는 어떠한 민, 형사상의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도보에 참여하시는 분들께서는 진행자 및 운영자의 통솔에 적극 따라주셔서 함께하는 즐거운 도보가 될 수 있도록 협조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