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ugil Center

바우길은 자연적이며 인간친화적인 트레킹 코스입니다.

Baugil Center

바우길은 자연적이며 인간친화적인 트레킹 코스입니다.

Home > 공지사항·자료실 > 공지사항

공지사항

(사)강릉바우길 - (주)오디스와의 MOU
관리자2021-04-12조회수 378
(사)강릉바우길과 (주)오디스 간 상호협력(MOU)협약서



오디스 - (사)강릉바우길, 2021년 상호협력(MOU)체결 



(사)강릉 바우길 이기호 사무국장과 (주)ODIS 오택준 대표

길 여행 전문 온라인 뉴스 로드프레스와 한국형 장거리 트레킹 프로그램인 한국고갯길여행(KHT)을 운영하는 (주)ODIS (대표 오택준)은 4월 12일, 강릉에 위치한 강릉 바우길 사무실에서 (사)강릉바우길과 함께 상호간의 업무협력과 공동기획 등을 위한 MOU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강릉 바우길은 국내를 대표하는 트레일(Trail) 중 하나로 바우길, 올림픽 아리 바우길, 울트라 바우길, 계곡 바우길, 대관령 국민의 숲길 등 다양한 트레일을 조성, 관리하고 있다. 각 길마다 천혜의 환경을 품고 있으며 초보자부터 극한의 도전을 즐기는 이들까지 다양한 눈높이로 즐길 수 있는 코스가 조성되어 있어 누구나 강릉의 산과 바다, 내륙을 걸을 수 있다.

한편 (주)ODIS는 자사의 걷기여행자를 위한 걷기전문 어플리케이션 및 플랫폼 ‘길잇고’를 통해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각광받고 있는 도보여행(트레킹)을 강원도에서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하여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주최한 [2021 강원형 뉴딜 특화분야 창업 아이디어 공모전] ‘ICT 스마트 관광’ 분야에 최종 선정된 바 있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주)ODIS는 강원도의 대표 트레킹 코스라 할 수 있는 바우길을 대상으로 교통과 숙박, 짐배송 등을 연계한 여행상품을 개발하며 향후 (사)강릉 바우길에서 진행하는 바우길 팸투어 및 제 2차 울트라 바우길 원정대 등의 행사에도 공동으로 기획, 참여할 예정이다.

(주)ODIS 오택준 대표는 "걷는 이들에게는 또 하나의 로망이라 불리는 한국의 대표적인 걷기 길 '바우길'을 보다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픽업교통과 짐 배송, 숙박이 해결되는 여행상품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앱 길잇고를 통해 바우길을 시작으로 각 지역의 대표 둘레길을 편안하게 걸을 수 있도록 길 여행 생태계를 변화,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기호 (사)강릉 바우길 사무국장은 "이번 MOU 체결을 통해 강릉 바우길을 찾는 걷기 여행자들이 더욱 편안하게 바우길을 걷게 되기를 희망한다. 향후 바우길의 다양한 걷기행사도 (주)ODIS와 함께 협력하여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로드프레스(http://www.roadpress.net)​​
이름   비밀번호   스팸방지를 위해 다음 글자를 입력해주세요.